새소식

잡다한 리뷰 중

클럭 미니 마사지기 사용후기!

  • -

녕하세요!! 꿀!맛눈! 입니다. 벌써 설날 마지막 날입니다.


친척들이 다가고 나니 조용해서 좋네요~ 혹시 특별한 날에 부모님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신적이 있나요?


저는 할머니께 마사지기를 해드렸는데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해볼 거는요!!



klug 미니마사지기


바로 이 상품입니다!!



만에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하려니 뭔가 제품리뷰를 많이 못하는 것이 아쉽기도  하네요..


하지만 너무 많아도 안좋다보니 뭐든지 적당히 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제품은 클럭 미니 마사지기라는 상품입니다.


페이스북에서도 자주 광고도 했었고 처음에는 의심이 많았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광고 중 몇몇은


실제 사용해보니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도 속는 셈 치고 댓글과 후기를 살펴보면서 고민한 끝에


싸면서도 마사지도 효과가 있는 제품을 찾은게 바로 이 '클럭 미니마사지기' 입니다.




제품특징이 저주파 자극은 줌으로써 근육이 움직인다는 내용인데... 밑에 두가지 모드가 있는데


모드 선택에 따라서 저주파 자극 하는 방식이 달라 진다고 합니다. 작아 보이기는 하지만 일단은 샀는 만큼


솔직히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 보니 설명서와 파우치, 마사지기와 패드, 충전선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구매할때


패드는 나중에 별도로 구매해야하지만 마사지기와 같이 세트로 구매를 해서 패드 3개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기본구성으로 사면 패드가 하나만 있습니다. (구매하시면 꼭 세트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



처음에 사용할때는 설명서 보기도 전에 아프지 않으려나... 라고 조금 겁을 먹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죄송하지만 어미니에게 붙혀서 사용해보니 시원하시다고 합니다. 그냥 시원하시다고만...


마사지를 시작하면 25분정도 간다고 하더라고요 더 사용하려면 끝난 후 추가로 다시 작동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저는 블루모드로 사용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손목에 했는데 오!!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예전에 한번 물리치료를 받았었는데 그 전기통하는 것 같은 기계있잖아요? 정확히 그 느낌이랑 똑같더라구요


한 3단계까지 했는데 손가락이 알아서 올라가길래 신기했습니다. 총 15단계 까지의 강도가 있었는데


3단계에서 이정도면 6단계 이상 했다가 손가락 꺾이는 거 아닌가.... 너무 갔네요



그래서 이렇게 사용을 해보니 정말 좋은게 작은데 이 정도의 힘을 낼 수 있다는 게 정말 엄청난 제품인가 싶었습니다.


그리고 할머니께 드려서 지금도 사용하시고 계신데 한 번 붙이고 나니 다음부터 계속 붙이고 계시더라구요


정말 맘에 드시니 손자인 저는 매우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패드는 몇 번 사용하면 접착력이 떨어지는데요 그때는 물로 접착부분을 씻으면 오래 사용가능 하니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 솔직 후기


작은데 생각 외로 힘이 좋아서 만족! 충전시간도 그리 길지않아서 배터리 방전 시 금방 충전해서 사용이 가능해서 좋다.


아쉬운 점은 작은 만큼 여러곳에 떼어 냈다가 붙여야 되는데 크게 문제는 없다. 그리고 패드 크기가 작다고 느낀다면


큰 패드도 판매하고 있으니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가격대 : 클럭 스토어 단품 판매 :35,900원 , 기본 패드 3개 : 15,900원


현재 선물 세트로 판매도 하고 있어서 2개나 3개 사려는 분들에게는 지금 빨리 사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클럭 미니마사지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큰 마사지기를 사려니 돈이 많이들기 때문에


부담도 들지만 작은 마사지기도 충분히 마사지 가능하고 무엇보다 휴대성이 좋아서 파우치에 담아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합니다! 너무 좋아서 제품 홍보를 하고 말은 것 같네요...ㅎㅎ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한다면 미니마사지는 어떤가요?


지금까지 꿀!맛눈! 이었습니다~~ 행복하세요!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