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잡다한 리뷰 중

여름의 도시락집은? 토마토 도시락 메뉴 2편

  • -

오늘도 어김없이 먹을 것을 열심히 생각하는 도중

오랜만에 도시락이 생각나서 무엇이 있나

인터넷을 검색하던 도중!!!!!

 

토마토 도시락에서 여름 메뉴가 나왔습니다!

각종 냉메밀 메뉴가 있길래 저도 모르게 충동적으로

전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메뉴는 두 가지!

 

돈가스 냉모밀과 크랩 치킨 와퍼를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3개! 리뷰는 2!

미리 집에서 전화를 하고 찾으러 가는 길입니다.

사실 3가지를 주문을 했습니다. 할머니가 계셔서

무엇을 좋아할까 싶어

불고기 비빔밥, 돈가스 냉메밀, 크랩 치킨 와퍼

이렇게 3가지를 주문을 해서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돈가스 냉모밀

우선 제가 먹을 메뉴는 '돈가스 냉모밀' 입니다!

여름이라 특히 입맛이 없을 때가 많아서 냉면이나 모밀처럼 시원 한 맛이 있는

음식을 찾게 되더라고요

 

아래에 냉모밀이 있고 위에 각종 야채와 돈가스가 얹어져 있습니다.

가격대는 4800원?이었고 양이 은근히 많았습니다.

토마토 도시락에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가끔 시즌 상품 나오면 꽤 맛있는 것도 많았고요

 

한 젓가락!

냉모밀을 주문할 때 사장님께서 가져가는 길에 퍼질 수도 있다고 얘기해 주셨는데,

가는 길이 5분 거리라서 다행이었습니다. 만약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퍼질 수도 있다는 점 알아 두시면 좋겠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야채도 좀 많이 있다 보니

냉모밀이 이렇게 건강했던 건가?라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크랩치킨와퍼

두 번 째는 크랩 치킨 와퍼인데 사실 와퍼 메뉴는 덮밥 메뉴라 그런지

소스도 다 거의 비슷해서 안에 내용물만 다릅니다.

다른 체인점과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도시락에 밥이 많다 보니

가끔은 두 명이 먹어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할머니께서 불고기 비빔밥을 드시는데 매콤한 게 맛있으시다고

잘 드시더라고요! 손자로서 뿌듯합니다만...

입맛 없을 때는 역시 주문을 해서 먹는 게 가장 무난하네요!!

 

이상 토마토 도시락 메뉴 후기 2탄이었고요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