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꿀맛눈 입니다. 오늘은 많은 먹거리 중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치킨! 입니다. 아마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으실 겁니다. 요즘 치킨매장도 많이 늘어나서 그런지
먹어볼만한 많은 메뉴들이 많이 나오다보니 한 번씩은 다 가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 중에서 오늘은 bhc 치킨에 대해 몇 안되는 메뉴를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bhc 핫뿌링클
bhc 맛초킹
먼저 메인 메뉴는 핫뿌링클과 맛초킹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거를 자주는 안먹고 좋아하다보니 원래는 뿌링클이 인기가 많은 거 같았는데.
궁금해서 핫뿌링클을 먹어보니! 원하던 그 맛이었습니다. 매우면서도 맛있는 맛
표현을 잘 못하겠는데... 치킨에 신라면 스프를 뿌린 느낌이랄까요? 정말 그정도는 아니고요..
비주얼은 비유하자면 그렇습니다. 그리고 맛초킹! 핫뿌링보다는 덜 맵고 매콥달콤한 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한 정도? 간장맛도 살짝 나기도 하는 그런....그냥 드셔보세요!
그냥 맛있어요!!!!!! 먹어 보세요~
bhc 뿌링 감자, 뿌링치즈볼
그리고! 저가 메인도 좋지만 사이드 메뉴도 정말 좋아하다 보니
치츠볼과 뿌링감자를 같이 주문을 시켰습니다. 뿌링가루 맛이 짭짤하기도 하고 단맛도 적절하게 섞이 맛인데..
콘치즈맛이랑 좀 비슷합니다.
뿌링 치즈볼
치킨을 집에서 먹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직접 매장에 찾아가서 먹으면 좋은 게
금방 나와서 따끈~따끈~ 해서 먹기가 좋아연~
치즈볼이 고구마 맛도 살짝 나는 것 같고 그 외는 그냥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사실 요즘 컨텐츠를 찾아보고 있는데 막상 어떤 걸 할까 고민 되다보니
시간이 너무 가버린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상 꿀맛눈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