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잡다한 리뷰 중

산에 둘러쌓인 경북 봉화... 횟집가서 초밥먹기 #소담횟집

  • -

맛눈입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떠돌고 있는 지금 사람 많은 곳에만 안가면 괜찮을 것 같은 지금

 

저는 친구들과 함께 봉화에 생긴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소담 횟집

 

오늘은 '소담횟집'에 다녀온 후기를 얘기해보려 하는데요

 

봉화에 최근에 생긴 건지 아니면 가게를 새단장을 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초밥이나 회 관련 해서는 본능적으로 가고 싶어지는....

 

일단 경북 봉화 라는 지역이 산에 둘러 쌓인 곳이다 보니 해산물 같은 경우도 구할려면 근처 바다가 있는 곳이 아니면

 

찾아보기는 힘듭니다. 그러나 요즘은 워낙 기술이~ 좋다보니~ 외부에서 들어 오는 것도 신선도가 최대한 유지되서

 

들어오니 안심을 하고 가게를 들어 갔답니다.

 

좌석

가게를 들어오면 이제 통로만 보이는 데요 그 옆에 각 방들이 있고 저희가 들어 간 곳은 8인실 방이었습니다.

 

내부 좀 잘 찍을걸...ㄷㄷ

 

내부 공간은 많이 넓지도 않고 적당한 정도 였습니다.

 

들어 올때부터 깨끗하고 은은한 회냄새(?) 라고 할지 수산에 관련된 향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심하진 않아요 ㅎㅎ..)

 

아무튼!! 식당 내부는 매우 청결해서 5점 만점에 5점 입니다!

 

메뉴판

일단 저희는 스페셜이나 참치는 가격이 부담이 되다보니.... 비싼건 돈 모아서 다음에 오는 걸로!

 

그리고 식사류도 메뉴량도 적당하다보니 '회덮밥', '초밥' 을 주문 했습니다. 인당 총 21,000원

 

해산물은 비싸니 저정도 가격이면 적당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012
덮밥, 냉국(?), 반찬

반찬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회덮밥'이 저는 좋았습니다. 가격도 가격이고... (회덮밥 처음 먹어봄...)

 

공기밥을 주시는데 부족하면 말해달라고 하시네요!

 

메뉴에 안적혀 있으니 리필 해주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좌석 사이드에 초장과 간장 그리고 술잔도 있답니다.

 

먹느라 회덮밥을 비벼 놓은 사진을 안찍었네요...ㅠㅠ

 

광어회 초밥

일단 '소담횟집'은 참치와 광어를 사용합니다. (매뉴판 참고)

 

밑에 밥이 안보일 정도로 광어회가 큽니다!!!!!!!!!!#!@#!@$

 

너무 찍었나...?

초밥 한 점을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먹으니... 정말 부드럽습니다. 이래야 초밥인가??

 

입에 꽉 차는 느낌이 저는 정말 기가막히는 거 같네요...(촌 사람 티)

 

요즘은 와사비 향이 좋아서 간장에는 꼭 와사비를 섞어서 먹게 됩니다.

 

종합 평가

- 봉화에서 회를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것에 대해 별점 5점 만점에 5점이다......

 

지금까지 '소담횟집' 후기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전날에 가서 먹으려다가 주문이 많아서 발길을 돌리니 더욱 기대가 됐는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지금까지 봉화에서 먹은 것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 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꿀맛눈 입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http://kko.to/C-phxs10p

 

소담횟집

경북 봉화군 봉화읍 내성로 121-1

map.kakao.com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