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잡다한 리뷰 중

뭐먹을지 고민? 토마토 도시락 메뉴 후기!

  • -

녕하세요! 꿀맛눈! 입니다. 밥은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아침은 귀찮아서 안먹거나


시간이 촉박하다보니 간단하게 빵이나 커피로 공복을 채우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아침은 못먹을 수 있다고 치지만 점심부터 저녁까지라도 밥을 잘챙겨 드셔야 합니다!!


해먹으려고 하니 귀찮고 재료도 뭐가 있는지 모르겠고....



그래서 우리는 가끔 나가서 먹거나 배달음식을 시켜 먹고는 합니다.


든든한 한끼를 먹기위해서는 그만큼 비용도 많이 들어가고 부담도 많이 되지요?


5,000원 밑으로는 좋은 음식을 찾기 힘든데요!


그래도 주변에서 충분히 가성비 있게 양도 좋고 충분히 배를 채울 수 있게 도와주는 도시락집!!




오늘의 후기!






토마토 도시락 후기!




저는 간만에 토마토도시락을 가게 되었는데요, 몇 번 가보았지만 저는 밥을 자주 먹는 편이다보니


밥이 들어가는 음식들을 자주 먹습니다. 탄수화물을 중요하니까요!!!


토마토도시락 또한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전국 곳곳에 있는데요.


제가 사는 작은 지역에도 몇 년전에 생겨서 한 번 가보았는데요. 그떄 처음 먹었던 메뉴가


'치킨볼케이노덮밥' 이라는 메뉴였는데 매운거를 좀 좋아하다보니 그때 뙇!!! 보이던게 그 메뉴였습니다.


입맛에도 맞았고 소스도 포장되있는 거를 뜯어서 부어서 비벼먹는 거라서 간편하고 편했어요


그 덮밥을 먹고 난 몇 년이 흘러서 오늘 주문을 하러가니


볼케이노 메뉴가 없다라고요?!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추측으로 메뉴가 일정 기간마다 바뀌는 거 같았습니다.


'와사비새우크랩' 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그것도 와사비 먹는 맛으로 먹었는데


없어서... 오늘은 데리새우크랩와퍼? 라는 메뉴를 구입했는데요...





새우크랩와퍼 입니다!! 내용물은 계란에 크래미와 생양파, 새우튀김이 있었고


소스는 원래 마요소스와 데리소스만 있는데 와사비 소스 없냐고 물어보니까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직원분이 소스가 하나 남는다고 와사비 소스를 친절하게 넣어주셨습니다..(글썽)


그때 그 메뉴를 다시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저는 세트를 구입했는데요 콜라, 케이준감자, 밥 이렇게 3가지가 있었습니다.




소스를 버무리고 김을 올려서 비벼서 먹어보았습니다. (쩝쩝)


와사비 향....!!!! 제가 와사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와사비 특유의 그 매운향 때문에 먹게 되더라구요!


도시락이 와! 진짜 맛있다가 아니라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 보다 더 맛있습니다. 싱거운 맛도 거의 없고


간도 딱맞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요. 입맛이 좀 싼 편일까요?...


밥도 금방 한 것처럼 고슬고슬해서 확실히 좋습니다. 정말 도시락은 정말 맛있다가 아닌


오! 이 정도면 괜찮다! 라는 생각으로 드시면 되는데요. 메뉴는 일부만 바뀌고 다른 메뉴는 고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치킨도 있어서 예전에 간장을 주문에서 먹었느데 데리소스에 치킨먹는 느낌이 이었어요.


하지만 치킨이 부드럽긴 하더라구요 한 번쯤은 먹어보시는 걸 추천!!



그리고 저희 형이 있는데 같이가서 '돈불와퍼'를 주문했어요. 겉으로 봈을때는 돈불와퍼가 더 푸짐해 보였습니다.


원래 남의 떡이 커보이죠...하하


소스는 제가 먹은 것과 똑같은 구성이어서 특별히 다른 거는 없었습니다.


맛을 물어보니 양념불고기에 밥을 비벼먹는 맛이라고 얘기를 하니 대충 짐작이 가는 맛이네요.


가끔 어른들 모입가면 불고기를 자주 드시는데 무슨 냄비로 나와서 끓여먹는 그것에다가 밥 비벼먹는 느낌?


아무튼 양도 밥 두공기를 넣어서 먹은 것처럼 양도 충분했습니다.


가격은 세트를 해서 6천 원 조금 넘었고 단품으로 구입하시면 4,200원 정도 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단품만 취급을 하다보니 개인취향에 따라 세트와 단품으로 골라 드시면 됩니다.




금까지 토마토도시락에 메뉴를 먹어보고 후기를 써보았는데요.


역시 도시락 집이다보니 밥도 확실히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차가운거는 싫거든요!! 가성비로 보면 정말 양도 알차고 먹기 좋아서


귀찮거나 하실때 한번쯤 드시는 걸 추천!!


밥은 꼭 챙겨드시길 바라며!! 오늘의 꿀맛눈은 여기까지 입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